본문 바로가기

이슈

강경준 상간남 피소 논란. "슈퍼맨이 돌아왔다" 촬영 보류!?

728x90
반응형

지금 강경준 배우에 대해서 놀라운 뉴스가 인터넷에 난리인데요.

여러 뉴스들을 종합해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강경준
강경준 / 출처: 네이버프로필

강경준 상간남 피소?

한국 배우 강경준(40)이 최근 상간남으로 지목되어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당한 가운데, 그의 출연 중이던 KBS 2TV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의 촬영이 보류되었다. KBS 측은 "강경준의 기촬영분은 없으며, 현재까지 촬영 계획도 없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소속사인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는 "오해의 소지가 있다"며 소송 관련 입장을 전했다.

 

강경준은 지난달 26일 유부녀 A씨와의 불륜 의혹으로 5000만 원의 손해배상을 청구당한 상황이다. 고소인 A는 강경준이 자신의 부인 B와 부정행위를 저질렀다고 주장했으며, 이에 대한 증거도 제출했다고 전해졌다.

 

현재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이던 강경준은 소속사를 통해 "왜 이런 일이 있는지 모르겠다. 뭔가 오해가 있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소송 관련 보도로 인해 당황한 강경준 측은 사실 확인이 끝난 후 순차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8년 배우 장신영과의 결혼으로 알려진 강경준은 현재 두 아들과 함께 가정을 이루고 있었으며, 최근까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가족과 함께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었다. 그러나 상황이 복잡해지면서 프로그램 출연이 보류되었으며, 이에 대한 후속 조치는 사건이 완전히 해결된 후에 논의될 예정이다.

 

진실과 거짓이 난무하는 세상에서 잘못된 정보가 전달되어 문제가 되지 않았으면 합니다.

728x90